행사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제 5회 고압의학 임상의 기초교육과정」 및 「제 5회 고압산소치료 및 챔버운용 교육과정」 무기한 보류 안내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제5회 고압의학 임상의 기초교육과정 연수강좌」 및

「제5회 고압산소치료 및 챔버운용 교육과정」무기한 보류 안내

 

안녕하세요, 대한고압의학회 교육이사 이윤석입니다.

 

바쁘신 업무 중에도 국내 고압의학과 고압산소치료의 발전을 위하여 저희 학회에서 준비한 교육에 참석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근 몇몇 의료기관 내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여러 기관에서 외부 행사, 출장을 자제 또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확진자는 200명 이상 확인되고 있으며, 강원도 또한 지속적으로 확진자가 발생하는 상황으로 바로 어제 정부에서 수도권은 24일 0시 기준으로 2단계로 격상함을 결정하였습니다.

 

따라서 정말 안타깝게도, 금일 오전 김현 이사장님과 의논 하 대한고압의학회의 11월 26일 임상의 교육과 12월 9일 운용자 교육은 무기한 보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어렵게 시간을 내서 교육 참석을 결정하신 신청자분들과 관심을 가지고 교육을 기다리신 분들께는 마음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감염병 확산이 호전되는 추이를 지켜보고 다시 교육 일정을 준비하여 공지드리겠습니다.

 

사전등록을 해주신 분들은 환불계좌 정보를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환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또한 교육이 재 결정되면 기존 교육에 사전등록하신 신청자분들은 우선 등록할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학회 교육에 주신 관심에 감사의 말씀과 교육 연기에 대해 겪으신 불편함에 사과의 말씀을 함께 드립니다.

 

코로나 19 확산 상황이 호전되면 빠르게 교육을 준비하여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이윤석 드림

 

* 교육 문의사항 :
- 이윤석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응급의학교실 임상조교수, [email protected], 033-741-0952)
- 박슬비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고압의과학연구소 연구원, [email protected], 033-741-0952)

첨부파일 : 코로나_19_확산에_따른_제5회_고압의학_임상의_기초교육과정_연수강좌_및_제_5회_고압산소치료_및_챔버운용_교육과정_무기한_보류_안내_20201123142209.pdf